한민고를 아십니까 Part.1

2019. 8. 7. 12:57한민고등학교

안녕하세요

"허생"

입니다

 

...

 

삘이 왔어요

(?)

 

 

FEEL

 

 

(...할많하않)

 

 

분명 얼마 전에

 

 

 

첫 블로그에

처음으로

첫 게시물을

처음의 마음으로

첫...

 

 

아무튼 올리고 나서

바로 글쓰는 중입니다

 

나는 오늘 부로

파워 블로거가 되겠다

으아하아하가하하하핳ㅎ

 

 

.

.

.

(미친놈인가)

 

 

 

 

어쨌거나

저에 대한 어떤 내용을 공유하면

재밌게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해봤어영

.

.

.

안타깝게도 잘모르겠더라고요ㅠ

제가 머리가 안좋아서;;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뚜-둔-)

 

 

학. 교. 소. 개.

입니다-!

 

(저 사진이 저희 학교전경이에요ㅎㅎ)

 

 

TMI로 저는

(이러면 안되지만)

학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부끄)

 

 

현재 여름방학 기간인데다가

2학년에 재학중인 제가

저희 학교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는 것이 살짝...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늦은거 같아요)

 

 

그래도!

 

 

누가 뭐래도 나는 한다-

 

개썅마이웨이

 

서론이 길었네요

 

이번 포스팅은 약간 진지할 것 같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ㄱㄱ

.

.

.

 

우선 저는

 

"한민고등학교"

라는 곳에서

 

 

감그...ㅁ....

(정신차려 밥팅아)

즐거운 기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즐거워요^^

 

아이 즐거워^^

 

핳ㅎ허허하핳

( /ㅎㅅㅎ/ )

 

 

이번 포스팅에서는

학교에 대한 간략한 설명

인터넷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한민고 입학 피셜에 대해

입을 놀려...

아니 손가락을 놀려보도록 하겠습니닷ㅎ

 

 

 

한민고는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에 있는

기숙학교 입니다

 

시골 산속에 있는 데다가

땅이 겁나 넓어여...ㄷㄷ

산까지 포함하고 있으니깐 넓을만 합니다

그리고 학교 주변에는...?

.

.

.

놀랍게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건 뭐다?

외부와의 손절이다!

.

.

.

Q1. 폰 들고 갈 수 있나요?

A1. ㄴㄴ 안됩니다

대신 기숙사에 있는

영상통화도 되는 (??!!)

공중전화를 사용한답니다^^

이야아ㅏ 이거 이거

세상 많이 좋아졌네 (흐뭇)

 

(유감)

 

 

 

Q2. 주위에 정말 아무것도 없나요?

A2. 넹 정말로다가 없어영

버스도 한대가 10분 간격으로만 운행해서

저희들을 다른 마을로 전송시켜 줍니당

 

 

 

 

Q3. 뭐하고 사나요

A3. 위와 같은 상황에 놓인 기숙학교가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번 : 공부

2번 : 공부

3번 : 공부

 

맞춰봐

답은 정해져 있어

.

.

.

다른 궁금증은 댓글로 달아주시거나

인스타 DM 보내주시면

최대한 답변해드릴게요!

 

 

 

뭐...현재 중학교 친구들이나 부모님들

특히 중2~중3 친구들은 알겠지만

고등학교 부터는

특목고 자사고 일반고 영재고 과학고 등등

뭐 이렇게 종류가 나뉘고

전형...이라는게 있잖아요?

 

 

 

 

그 중에서도

한민고는 후기 고등학교로,

일반형 사립고등학교 입니다

 

 

 

 

입학전형 비율은

군자녀 전형(전국)으로 70%, 일반전형(경기도)으로 30%

이렇게 신입생을 뽑아요!

 

 

 

 

그렇다면 가장 궁금할 내신컷은?

얼마냐 하믄...

 

 

 

 

대략적으로

군자녀 전형 내신 컷 : 180 극후반 ~ 190초반

일반자녀 전형 내신 컷 : 190 중반~ 중후반

 

 

 

 

요정도...?

일 것 같네요 ㅎㅎ

(저희 때의 기준입니다만

보통 비슷합니다)

 

 

 

 

우리학교는 말이죠?

설립된지 얼마 안된 신생학교 랍니다!

(2019년 기준 6년차)

하핳ㅎ

 

 

 

 

 

그런고로 저는 5기에영

1기 때 보다는 많이 낮아진 내신 컷입니다만

저 정도에서 더 내려가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민고의 구체적인 위치라든지

건학 이념이라든지

뭐 그런 재미없고 시시한 내용은

 

한민고등학교 사이트로 찾아가면

... 좋겠지만

 

 

 

 

네...

아마 인터넷에 찾아보면

 

요따구로 나오는데요

.

.

.

 

 

 

 

 

 

 

 

짐작하셨겠지만

 

몇 달 전에 사이트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운명하셨습니다...

.

.

.

 

 

근데 뭐 면접을 보는 학교도 아니고

그러니깐 건학 이념 뭐 그런건

입학하고 나서 알아도 괜찮지 않을까요^^

 

(...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오늘도 하루를 살아가는 허생)

 

.

.

.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기숙사 이야기와 학교 생활은

다음 포스팅에 써볼게요!

 

그렇다면

저는 이만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