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에서 스트리머 "서새봄"님을 만났습니다 ... 허생의 롤라이프

2019. 12. 12. 14:45게임/롤

안녕하세요

 

허생

입니다

 

 

 

 

 

 

 

 

하핳

어느덧 12월의 중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제

좀만 있으면

2020년이네요

 

 

 

 

 

 

 

조금 늦은 감이 많이 있지만

 

전국의 모든 대학생 형님 누님들

 

모두 원하셨던 대학에 합격하셨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많은 일들이 있겠지만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내일이 기말고사 입니다

 

 

 

 

 

 

심지어 과탐데이라서

생명과학2 와 화학2 를

시험칩니다

(......????)

 

 

 

 

 

 

 

 

 

 

내일이 시험이지만

블로그는 블로그다

ㄹㅈㄷ 마인드

 

 

 

 

 

 

 

 

 

그리고 블로그도 블로그지만

 

 

 

 

 

 

 

 

 

롤 역시 롤이죠 ㅋ

 

 

 

 

 

 

 

사실 제가 이번에

롤 포스팅을 쓰게 된 이유는

 

 

 

 

 

얼마전에 랭크를 돌리다가

놀라운 일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우선 상황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얼마 있지않아 시험이 있었지만

유감스럽게도

 

일요일 밤을 샜습니다......

 

 

 

 

 

 

 

 

 

 

 

 

 

 

물론 고의는 아니구요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더라구요

 

 

 

 

 

 

 

 

 

 

 

 

 

 

 

 

 

아무튼 밤도 샜겠다

그렇다면 모닝롤을 해보자

 

라는

마음가짐으로

 

 

 

 

 

 

 

 

 

 

 

 

 

 

친구와 함께 랭겜 2인큐를 잡고

정확히 12월 9일 오전 6시 40분 경에

랭겜을 돌렸습니다

 

 

 

 

 

 

 

 

 

 

 

 

여기서 잠깐

허생의 본인인증 타임입니다

 

 

 

<<허생의 롤 프로필>>

닉네임 : Read mapp

주 포지션 : 정글

부 포지션 : 미드 or 서포터

주챔피언 : 자크 / 갈리오 / 노틸러스 / 아무무

(최근에는 녹턴 / 케이틀린 / 카이사 / 엘리스 / 람머스 등 연습중)

 

 

 

 

 

 

 

 

 

 

 

 

 

먼저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네 저는 롤을 잘하는 편이 아닙니다

 

 

 

 

 

 

 

 

 

 

 

 

 

 

저는 실버4 에 랭크되어있고

 

이 글을 쓰고 있는 12월 12일 현재

실버 3 으로 올라가기 위한 승급전에서

 

 

 

 

 

 

 

 

 

 

 

 

 

 

 

 

 

알수없는 서버의 문제로 인하여

 

 

 

현재 저는 롤에 접속조차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ㅅㅂ)

 

 

 

 

 

 

 

 

 

 

 

 

 

 

 

 

한동안 랭겜을 안돌리다가

요새 다시 랭겜을 우연찮게 돌리게 됬는데

현재 승률이 거의 100% 입니다

 

 

 

 

 

저거 자크 한판 져가지구 75% 뜨네요......ㅠㅠ

 

 

 

 

 

 

 

 

 

 

 

 

 

 

그래도 일주일 동안 한 랭겜 다 이기고 있어요

자크, 갈리오 승률 100%....ㅎㅅㅎ

뭐 해봤자 5판이기는 한데

 

 

 

 

 

 

 

 

 

어쨌거나

 

 

 

 

 

 

 

 

 

 

 

 

 

 

 

 

 

롤은 무슨겜이다?

이기면 개꿀잼인 겜이다!

 

 

 

 

 

 

 

 

 

랭겜이 너무 재밌는겁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랭겜을 돌리고 있었는데

 

 

 

 

 

 

 

 

12월 9일 아침 6시40분, 이 사건이 발생한 것 입니다

 

 

 

 

 

 

두둥탁

이게 웬걸

준비화면에 들어가니

 

 

 

 

원딜 챔프 : 카이사

스킨 : 프레스티지 에디션 (일명 흑우 에디션)

+

닉네임 : 서새봄

 

 

 

 

 

 

 

 

 

 

 

 

 

 

 

 

 

 

음..... 카이사 흑우 에디션이라......

 

 

 

 

 

 

 

 

 

 

 

 

 

 

 

 

 

 

음.......?????????

 

 

 

 

 

 

 

 

 

 

 

 

 

 

 

 

 

 

 

 

 

뭐지??????

 

 

 

 

 

 

 

 

 

 

 

 

 

 

 

 

 

 

 

 

 

 

 

 

 

 

 

트위치 스트리머 "서새봄" 님
서새봄.........???????

 

 

 

 

 

 

 

 

 

 

 

 

 

 

 

 

솔직히 말해서 처음에는 사칭인줄로만 알았어요

(ㅡㅅㅡ);;;;

 

 

 

 

 

 

 

 

 

 

 

 

 

 

 

그러니깐 진짜 서새봄이 아니라

서새봄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다른 사람

......인줄 알았는데

 

 

 

 

 

 

 

 

 

 

 

 

 

 

 

 

 

 

 

근데 아니더라구요???!!!

나중에 혹시나 해서

트위치에 들어가서 검색했는데

진짜 스트리머 서새봄 님 이시더라구요???

 

 

 

 

 

 

 

 

 

 

 

 

 

 

 

 

 

 

 

 

지옥 수문장 갈리오가 허생 입니당

 

심지어 생방송을 키고 방송을 하고 계신 중이더라구요????

 

 

 

 

 

 

 

 

 

 

 

 

 

 

 

 

 

 

 

 

 

와 대박

 

 

 

 

 

 

 

 

 

 

 

 

 

저 진짜 깜짝 놀랐어요

 

이런 경험이 처음이었거등요...ㅠㅠ

 

 

 

 

 

 

 

 

 

 

 

 

 

 

 

 

 

 

 

 

 

 

그렇게 해서

 

평일 아침 6시 40분 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생처음으로!!!!

인터넷 방송에!!!

그 방송사들 중에서도 트위치 생방송에!!!

그것도 유명 스트리머인 "서새봄" 님의 생방송에!!!

 

 

 

 

 

 

 

 

 

 

 

 

 

 

저 허생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방송입니당

 

 

 

 

 

 

 

 

https://www.twitch.tv/videos/519199910?t=7h21m28s

 

서새봄] 12/09 답은 시참이었다..!!(Raft 3일차)+어린 소녀탐정 이야기(Jenny LeClue - Detectivu) 입니다

서새봄냥 - Just Chatting - Twitch

www.twitch.tv

이게 제가 나왔던 방송링크 입니다!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은 한번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진짜 재밌어요 ㅎㅅㅎ

 

 

 

 

 

 

 

 

 

이제보니깐 대표 사진 저것도 제가 플레이했던 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봄님이 재밌게 플레이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새봄님 잘 못하신다고 하셨는데

제가 봤을 때는 꽤 잘 하셨등요??ㅎㅅㅎ

 

 

 

 

 

 

 

 

 

 

 

 

 

 

 

 

!!! 주의 !!!

(게임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를 원하시지 않는 분은

여기서 멈추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그 판은 제가 이겼습니다

(서새봄님 죄송합니다...ㅠㅠ)

 

 

 

 

 

 

 

 

 

 

 

 

 

 

 

그리고 어제 저녁에 그 방송을 다시 찬찬히 봤어요

 

 

 

 

 

 

왜나면 제가 나오는 거니깐 신기하기도 했구

그 판이 진짜 재밌는 판이었거든요???

 

 

 

 

 

 

 

그래서 서새봄님이 어떻게 말씀을 하시면서 플레이 하셨을까

남이 보는 나의 플레이는 어떨까

그때 사람들의 채팅은 어땠을까 등의 궁금증이 들었기 때문이죠

 

 

 

 

 

 

일종의 모니터링을 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아무튼

모니터링을 했는데

 

 

 

 

 

 

 

 

 

 

 

 

 

 

와.......

다시봐도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주챔인 자크 들고

빡세게 정글 가려고 했는데

 

 

 

 

 

 

 

 

 

 

 

 

 

 

 

 

 

 

 

 

 

 

 

 

 

 

뭔가 그날따라 미드 갈리오가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미드 여진 갈리오 픽했습니다

 

 

 

 

 

 

 

 

 

상대는 감전 피즈였구요

 

초반 라인전과 딜교,

상대의 정글 갱킹으로 인한

2대1 교전까지 막아냈는데요!!!

 

 

 

 

 

 

 

 

 

 

 

 

피즈 지원핑 찍는거 보소

 

 

그렇게 피즈를 솔킬내고 라인전의 확실한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인게임 때는 몰랐는데

 

 

 

 

 

 

 

 

 

 

 

 

 

 

 

 

 

 

 

 

 

 

 

 

알고보니 피즈 탈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야ㅏㅏㅏ

이때의 쾌감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새봄님은 크게 화 안내시더라구요???

ㅎㅅㅎ 나였으면 샷건이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재밌는 요소들이 많았던

우승 팀을 예측할 수 없었던

굉장히 재밌었던 게임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나는 무슨 롤챔스 하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시면 될 듯 하네요

/ㅎㅅㅎ/

 

 

 

 

 

 

 

 

 

 

 

 

 

 

 

 

되게 신기하고 귀하고

재밌고 좋고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좋은 추억 남겨주신

서새봄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ㅂㅂ